[ 담배와 커피™ ]

[ India Rajasthan ] 자연의 힘 본문

TRAVEL DIARY/INDIA - 슬픈미소

[ India Rajasthan ] 자연의 힘

skypark박상순 2016. 4. 11. 06:30

 

- [ 사다르가르의 아침 빛 | 자연의 힘 ] -

정신을 잃어도 좋을만큼 아름다웠다. 
나에게는 꿈같은 시간이었고
오랜만에 맞이하는 평화로움이었다.
자연에 기대어 한참을 그렇게 바라보고 있었다.

빛이 아름다웠다. 포근한 자연의 품에서
오랫동안 머물고 싶었다. 그 빛이 다 사라질때까지.
지금 내가 여기 있슴에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느끼는 순간.
울컥 눈물이 나고, 다시 가슴이 뛰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