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배와 커피™ ]

커피 드세요~~ 본문

바람기억/REMEMBER

커피 드세요~~

skypark박상순 2014. 9. 29. 06:30

 

설탕을 넣고 크림을 넣었는데 맛이 싱겁군요
아- 그대 생각을 빠뜨렸군요.♬
- 커피1 | 윤보영 -
-------------------------------------
커피가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계절, 가을이 깊어 갑니다.
가을은 아름다운만큼 추억도 많은 계절이 아닐까 싶어요.
또 힘 내시는 한주일 보내시길 응원 합니다.♡


카페 블라썸 - 커피 볶는 집 | BLOSSOM

 

 

나는 당신에게, 커피처럼
부드러운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커피처럼
향기로운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커피처럼
편안한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커피처럼
분위기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이 내게 그러하듯
나도 당신에게 언제나
커피 같은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커피도 가끔은 사랑이 된다 中에서 '나는 당신에게' | 윤보영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