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배와 커피™ ]

[ India Rajasthan ] 또 하나의 여행 기록 - 슬픈 미소 본문

TRAVEL DIARY/INDIA - 슬픈미소

[ India Rajasthan ] 또 하나의 여행 기록 - 슬픈 미소

skypark박상순 2016. 6. 13. 06:30

 

[ 인도 라자스탄 여행일기 - 포토북 제작 ]
1부 : 인도의 색 (色)
2부 : 시간여행
3부 : 슬픈 미소 (연작)
------------------------------
여행중 느꼈던 감정조각들을 모아서 사진일기를 남기는 이유는
내가 보통의 삶을 아무 생각없이 그냥 살았던 것이 아니라
무슨 생각을 하며 세상을 어떻게 받아 들이고
어떤 고뇌로 아파 했는지, 스스로 잊지 않기 위함이다


2월 중순부터 5월 말까지 인도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 갔으니
꽤 오랜 시간, 여행에서 보고 느꼈던 것들을 정리하며 푹 빠저 살았다
그리고 이제 그 마지막 작업으로 약 100여장의 사진을 골라서 포토북을 만들었다

사진 여행에서는 모처럼 셔터감을 느끼며 신나게 사진세계에 빠질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사진을 담게된다. 이번여행에서도 정리 후 6천여장의 사진이 남았다
여행 사진들은 분류가 어렵고, 지극히 일부사진만을 골라서  공개하기 때문에 힘든 작업인데,
그 중에서도 스토리가 있는 사진을 선별해서 350장 정도를
맛보기 사진으로 포스팅 하였으며,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흔적을 이어가며
여행일기로 엮어서 정리할수 있었던 건, 보람으로 생각한다.

 

 

유레카님이 [여행일기 - 슬픈미소]에 대한 서평을 써 주셨다,
늘 가까운 자리에서 응원해 주시는 아우님께 감사 드리며

- 관련 포스트 : 여행사진집 _ 슬픈 미소, [박상순 지음]
YuReKa01 유레카의 사진으로 하는 이야기
[ 더 보시려면 클릭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