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배와 커피™ ]

[ India Rajasthan ] Epilogue - 꿈이었다 본문

TRAVEL DIARY/INDIA - 슬픈미소

[ India Rajasthan ] Epilogue - 꿈이었다

skypark박상순 2016. 5. 31. 06:00

 

새들이 어지럽게 날아 다니고
가지가 날카로운 숲을 지나고 있었다
여긴 어디란 말인가?
그리고 나는 무엇일까?


생각이 가지런히 정리 되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스처 지나 갔지만
길을 물어도 아무 말이 없다
나는 정말 모르겠다. 이건 꿈이다
어짜피 인도는
답이 없는 꿈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