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배와 커피™ ]

파나소닉 LX3 구입기 본문

HISTORY/REVIEW & HISTORY

파나소닉 LX3 구입기

skypark박상순 2009. 6. 19. 09:47








파나소닉 LUMIX LX3


- 1000만화소 CCD -
- 조리개2.0 밝은 줌렌즈 -
- 렌즈 쉬프트 방식의 손떨림 방지 -
- 수동 조작 지원 -
- 3인치 LCD -

- RAW파일 촬영지원 -
- HD 동영상 촬영지원 -





파나소닉 LUMIX LX3 지름신, 그분이 오셨다.
서브로 사용해오던 DSLR카메라를 처분한 뒤로는 간편한 컴팩트카메라가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지름신이 온것은 오래되었으나,
그간 망설이고 뽐뿌가 올때마다 그것을 물리치느라 힘들었었는데 결국엔 6개월만에 무릎을 꿇고 말았다.


기종을 선정하는데 있어서 최근에 삼성제품의 약진이 두드러지고 가격대비 좋은성능으로 이웃분들중에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나 유혹을 받았으나
애초부터 마음에 두고 있었던 LX3로 결정하는데 오래걸리지 않았다.
그동안 경험으로 볼때, 서브카메라는 없으면 아쉽고 있어도 잘 안쓰게 되는것이 사실이어서
예전에 가지고 있던 똑딱이도 하나는 옆지기에게, 그리고 또 하나는 아들에게 넘어간 사례가 있었는데 이번엔 오래도록 제대로 사용 해보고 싶다.









참고 : [ 파나소닉 LUMIX LX3 = SLRCLUB 리뷰 ]  "http://www.slrclub.com/bbs/vx2.php?id=slr_review&page=3&sn1=&sid1=&divpage=1&sn=off&sid=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6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