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배와 커피™ ]

[ India Rajasthan ] 한 남자 본문

TRAVEL DIARY/INDIA - 슬픈미소

[ India Rajasthan ] 한 남자

skypark박상순 2016. 5. 10. 10:22

 

그 남자를 만났을 때
갑자기 화살 하나가 날아 오고, 가슴이 탁 막혔다.
잠시 시간이 멈춘듯 먹먹 했는데, 
운명처럼 거기에 내가 서 있었다.


나에게 오는 인연은
나를 깨우처 주기 위한 선지식 이라고 했던가?
출구가 없어 보이는 그에게
나는 이기적 이었다고...
내가 정말 미안하다고 고백하고 싶었다.
-------------------------


벙어리가 된것 처럼
속으로 아픔을 삭히며
나는 또 하나의 세상을 사진으로 담았다.
사진가에게 사진은 촬영으로 끝나는게 아니다
이 사진의 원본은 내 마음 속 깊은곳에 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