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배와 커피™ ]

[ India Rajasthan ] 킴사르의 여인들 본문

TRAVEL DIARY/INDIA - 슬픈미소

[ India Rajasthan ] 킴사르의 여인들

skypark박상순 2016. 2. 25. 06:30

 

마을 주민들이 모두 모여서 도로 보수 작업을 하는 모습인데
킴사르에서는 여자들이 막노동을 하고 있었다.
그것도 거추장스러운 사리를 걸치고.

남자들은 아무것도 않하고 거의 놀고 있던데...


카메라를 들고 있는 낮선 이방인의 방문으로
갑자기 웅성 거리고, 작업은 잠시 중단 되었다.
사진을 찍어 달라기도 하고, 찍은 사진을 보여 달라기도 하고...
내가 그들 모습을 신기해 하듯, 그들도 나를 호기심으로 보는 것 같았다.
깔깔거리며 즐거워 하는 모습에서 순박함을 읽었다.

 

 

 

 

Comments